SNS에 최적화된 콘텐츠 기획·제작으로 한국연구재단 인지도를 극대화한 차이!
한국연구재단의 마스코트 '늘프'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로 친근한 이미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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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연구재단 공식 SNS(인스타그램, 페이스북, 유튜브) 운영으로 온라인 홍보 채널에 최적화된 콘텐츠 개발로
연구자와 국민의 공감 및 소통을 강화했습니다. 국내 최대 규모의 연구 지원사업을 통해 연구 기반 강화에 기여하는
한국연구재단의 미션 및 비전 그리고 역할 등 신뢰감을 형성하는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.
특히, 한국연구재단의 마스코트인 '늘프'를 활용하여 'NRF 소개'와 '유행하는 밈' 그리고 시의성에 부합한
다양한 콘텐츠 기획 및 제작하여 재단의 친근감을 극대화했습니다.
한국연구재단
2023.06. ~ 2024.06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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